티스토리 뷰

SCHEDULE

[페스티벌] 창동 레게 페스타 2020

동양표준음향사 2020. 11. 28. 14:13

창동 레게 페스타 2020 공식포스터 Desinged by Sitch

 

2019년에 이어, 2회째 펼쳐지는 
[창동 레게페스타 - 2020 Inna De Yard]
우리 문화 고유의 축제 '마당놀이'와 서로의 집 마당에 모여 함께 노래하고 음식을 나누어 먹는 자메이카의 레게 문화 ‘이나 디 야드(Inna De Yard)’와의 만남! 흥겨운 잔치 한마당 [창동 레게페스타 - 2020 Inna De Yard]가 열린다. 올 연말, 플랫폼창동61에 함께 모여 레게· 월드 음악을 신명나게 즐겨보자! 

일시 : 2020년 12월 12일 (토)
장소 : 플랫폼창동61 레드박스, 갤러리510
출연
- 라이브뮤직 : 퐁퐁, 어쿠솔쟈, 신한태와 레게소울
- 디제이 : 본부에노, 영몬드, 청달, 스마일리송, 아킴보
- 전시 라이브페인팅 : 시치
- 워크샵 : 덥와이징의 세계
티켓 : 예매 10,000원, 현매 15,000원 

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20009974

-프로그램소개

<라이브뮤직>

퐁퐁 PONG PONG (ex 펑카프릭)퐁퐁’은 disco, reggae, african jazz, 한국의 민요와 무악을 팝(Pop)으로 표현하는 일렉 시퀀스 트리오입니다. 댄스 플로어를 가득 채우는 논스톱 비트로 도시를 노래합니다. 이제 트리오 ‘퐁퐁’이 전하는 ‘클리셰의 재구성’을 만나보세요. (Keys 림지훈 / Drums 허성은 / Bass 이준호) ‘퐁퐁’은 오르간 연주자 림지훈의 팝 밴드입니다. 밴드 아소토유니온(Asoto Union)과 펑카프릭(Funkafric)으로 다양한 시대의 Black Soul 을 담아낸 림지훈은 2004년 제1회, 2007년 제4회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했으며, 아소토유니온의 앨범은 ‘2007 경향신문 한국대중음악 100대 명반’과 ‘2018 한겨레신문 한국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어쿠솔쟈 Acousoljah 어쿠솔쟈는 Reggae, Soca, Ska, Dancehall 등 캐리비안 음악을 기반으로 그 주변의 색감들을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 중심으로 풀어내는 팀으로 한가지 장르에만 머무르지 않고 계속하여 그 역량과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듀오이다. 2017년 8월 첫번째 작업물을 발표하며 음악적 걸음마를 시작한 어쿠솔쟈는 그동안 한 장의 정규 앨범과 3장의 싱글, 2장의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를 하였고 그 외에 크고 작은 여러 공연들을 거치면서 찬찬히 내실을 다져왔다. 이번 창동 레게페스타에는 풀밴드 셑을 선보인다.

신한태와 레게소울 Shinhantae & The Reggae Soul 신한태와 레게소울은 리더 신한태(보컬, 기타)를 주축으로 이시환(베이스), 정윤후(드럼), 박현식(건반), 진형철(기타), 탁선영, 명은지(코러스)로 이루어진, 루츠레게(Roots Reggae)를 기반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레게를 끊임없이 시도하고 있는 따끈따끈한 신예 밴드이다. 7, 80’s 영국, 자메이카의 레게 사운드를 그들의 정서로 표현하는 신한태와 레게소울은, 2018년 이북의 실상에 대해 궁금해하는 소년의 인류애적 관점을 담은 곡인 ‘38선’으로 통일부 주최의 유니뮤직레이스, 같은해 부천 대학가요제에서 각각 금, 은상을 수상한 이후, 본격적으로 의기 투합하여 현재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레게의 메세지와 사운드에 진지하게 몰두하는 동시에, 20대 초중반의 풋풋한 감성으로 루츠레게 사운드를 표현하는 뛰어난 감각과 탄탄한 연주력을 갖췄다, 스마일리 송 Smiley Song의 프로듀싱/믹싱, 박준 감독의 덥 버전 믹스/마스터링, 청달의 기획/제작 총괄 등 동양표준음향사 크루의 짜임새 있는 프로덕션으로 2020년 9월 데뷔 정규앨범 Ark of Ideals을 발표했다. 

 


<셀렉타 Selectors>

 

본부에노 Von Bueno
디제이, 프로모터, 레게 사운드시스템 운영 등 여러 형태로 언더그라운드 신에 오래간 기여해왔다. Hyperdub부터 Butterz, Ninjatune, Ariwa 등 수많은 사운드시스템 아이콘의 공연과 레이블 나잇을 서포트하거나 기획하였고, 클럽부터 아트스페이스, 아웃도어 페스티벌, 프로레슬링 이벤트까지 크고 작은 국내외 무대에서 세계 각지의 창의적 흐름을 한 데 섞는다.

 

영몬드 YOUNGMOND
Don Drummond의 불온한 소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레게라고 생각한다. 레게의 태도와 무드에 영향받은 모든 장르의 음악을 추구한다.

 

아킴보 AKIMBO 아킴보는 서울에서  베이스를 두고 활동하고 있는 디제이, 프로듀서이자 라이브 뮤지션이다. 레코드 레이블 토널유니티의 창조자이기도 한 그는 BBC 라디오 1, 월드와이드  FM, 린스, 보일러룸, 에이블톤에서도 소개된 경력이 있다. 국악 연주자들과 함께 전통악기와 일렉트로닉 퓨전 사운드를 모험하고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해왔다. 아시아와 유럽을 넘나들며 디제잉과 솔로 혹은 뮤지션들과 콜라보를 하며  라이브 퍼포먼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청달Choeng Dahl 오청달은 60년대초 Ska 시절의 고전부터 Rock Steady, Reggae, Caribbean Music을 플레이하는 자메이칸 뮤직 셀렉타셀렉터 청달은 빈티지 자메이칸 뮤직 애호가답게 그 음악이 나왔을 당시 방식인 오리지널 바이닐로 플레이 하는것을 고집하며 50,60년대 시원한 카리브해의 정취가 담긴 자마이칸 무드를 재연한다

스마일리송 Smiley Song  Selector(DJ), Producer, Singer, Melodica Player, Percussionist. 악기 연주와 레코드 수집을 좋아하여 뮤지션들과의 교류가 잦았던 Smiley Song 은 여러밴드에서 객원으로 경험을 쌓은 후2007년 시작한 I&I Djangdan을 거쳐, 현재는 밴드 NST & The Soul Sauce의 일원으로 활동 중이다. 밴드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해외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참여하는 등 연주자로서의 포지셔닝을 유지하면서도, 덥와이저를 비롯하여 본인 스스로의 프로듀싱을 통하여 디지털/바이닐/CD 등 여러 포맷으로 발매를 하고 있다. 사운드 시스템 컬처를 기반으로 한 셀렉타도 겸하고 있어, 일본, 동남아, 미국 등 다양한 장소에서도 플레이를 하고 있다. 온고지신을 모토로 저음역대가 풍부한 음악들을 밸런스 좋게 플레이 하며, Dubplate 제작에도 힘쓰고 있다.

<전시, 라이브 페인팅>

시치 전시 & 라이브 페인팅

시치 전시회

빛, 시간, 나 그리고 세계, 언어. 우리는 보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말을 벗어나서 나와 세계 사이를 볼때 우린 사실에 대해 다시 생각한다. 어디까지 나일까?


시치
내세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시각탐구자. 
2004년 그래피티로 시작했다. 질문하는 관찰자, 나, 사람, 인간, 탄소기반생명체, 떨림, 시간. 2020년 올해로 서른둘이 되었다.

 

 

덥와이저 박준

<덥와이징의 세계>
1960년대 말 자메이카에서 탄생해 현재까지 대중음악계에 커다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덥(dub). 누군가는 자메이카 음악의 정수라고도 하고, 누군가는 음악을 가지고 장난치는 장난질 같다고도 한다. 덥, 덥 음악, 덥와이즈란 무엇일까? 덥 음악의 죽이는 공간감들은 어떻게 만들어지며 우리가 듣는 음악들에 어떻게 적용되고 있을까? 레게 밴드 소울소스의 덥와이저(dubwiser) 박준과 함께 덥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직접 체험해 보며 덥와이징의 세계에 빠져보자.

덥와이져 박준 
밴드 소울소스 덥와이저
밴드 신한태와 레게소울  1집 <Arc of Ideals> 덥 믹스
밴드 콤아겐즈 싱글 <팔자> 덥 믹스

 

예매하기  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20009974

www.platform61.kr/

www.easternstandardsounds.com

easternstandardsounds@gmail.com

TEL: 010-2648-4341
카카오톡: @동양표준음향사

 

HOME | 동양표준음향사

제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ww.easternstandardsounds.com

 

플랫폼창동61

 

www.platform61.kr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ticket.interpark.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