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진우 ( Jinwoo Oh) -  Forever Weed You (CD)


오진우의 원맨밴드를 음악을 기록한 앨범이다. 제주도 서문통에 있는 LAMP STUDIO에서 녹음을 하였고 앨범 아트웍 및 영상은 ABT가 함께한 앨범이다. 첫번째 트랙인 sprout은 호주에 있을때 내차 창문 사이에서 새싹이 두개 나온적이 있었다. 흙도 없고 항상 달리는 차였지만 그 싹들은 자신의 에너지를 모두 쏟아부으며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고 있었다. 거기에 영감을 받아 만들게 된곡이다.


오진우 앨범 티져 영상 Jinwoo Oh [Official Album Teaser]


두번째 트랙인 Duns는 그가 호주에서 지내던 곳의 명칭이다. Dunsborough의 약자이며 그는 그곳에서 많은 음악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었고 많은 추억을 갖고 돌아온 곳이다. 마치 제주도의 바다와 비슷하며 그래서 제주도에 있을때 느낌과 비슷한 느낌도 많이 받게 되었다.항상 기억속에 남아있는 그곳을 떠올리며 만든 곡이다.


세번째 트랙인 느영나영은 제주민요이다. 호주에서 여행을 마치고 제주도로 돌아왔을때 마침 탐라문화제가 열리고 있었다. 그곳에 놀러갔다가 제주민요를 듣고 감명을 받게 되었다.그래서 편곡을 하게 되었고 즐겨 부르는 곡이 되었다.




오진우 찰나 Jinwoo Oh "Momentary" (Official Album Teaser)


네번째 트랙인 타작은 디지털 음원에선 발매하진 않고 CD에만 수록한 곡이다. 제주민요 타작을 샘플링 하여 DUB을 해보았다.

다섯번쨰 트랙인 서문통 블루스는 그가 자주 즐겨가는 동네이고 이번 앨범을 녹음한 LAMP STUDIO 역시 서문통에 있다. 그 곳을 표현한 연주곡이다. 여섯번째 트랙인 찰나에는 그의 아들 오행진의 피쳐링이 담겨있다.


전 곡에는 LAMP STUDIO를 운영하는 강경덕씨가 제주도 전역을 돌아다니며 녹음한 제주도의 소리들이 입혀있다.


Forever Weed You (CD) 주문하기






오진우(Jinwoo Oh) -찰나 (Momentary) Official Video

Feat Haengjin Oh

녹음,믹싱,마스터링 : Lamp Studio

영상 촬영, 편집 : ABT

후원 : 제주문화예술재단.제주특별자치도.한국문화예술위원회


Jinwoo Oh Facebook https://www.facebook.com/jinu420





오진우 제주에서 나고자란 기타리스트. 2000년 제주도 클럽 레드제플린에서 전기쓰레빠 밴드 활동을 시작하였고 그 후 양정원,이디라마와 같이 공연 및 앨범 작업을 하였다. 가시리 마을회관에서 윈디시티와 만나게 되어 서울로 상경후 윈디시티 활동. 윈디시티가 밴드 활동이 끝난 후 호주로 넘어가 버스킹을 하며 지내면서 만난 호주 블루스 밴드 Big bark boogie와 같이 연주,녹음을 하였다. 그 후 고향인 제주도로 돌아와 원맨밴드, Omar and the Eastern power,백현일 밴드 활동을 하고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