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양표준음향사 & 생기스튜디오  Presetns 

아티스트와 관객의 경계가 없는 놀이 한마당
ROOTS NOW Vol.1 


일시: 10월 22일 (토)
장소: 생기스튜디오
티켓: 예매 35,000원 🎟 현매 40,000원
인터파크: https://bit.ly/3BPdtmo
주최: 동양표준음향사, 생기스튜디오
예매 : 인터파크 티켓 (10월 2일 12시 오픈)

 
김반장과 생기복덕 Saeng Ki Bok Deok
드럼과 보컬의 김반장, 기타와 Dub의 김세형 둘로 구성된 록 듀오이다. Phsydelic, Noise, Shoegazing 의 기타사운드와 한국전통음악의 한 갈래인 앉은굿을 응용한 드럼장단이 비벼지는 초감성 K- Rock을 선보인다.
생기와 복덕이 쌓이는 행복한 삶을 함께 나누고 누리고자 음악을 짓고 연주하는 신개념 Post rock 밴드.

딸 TAAL
한국 전통 민요에 입혀진 까왈리(Qawwali) 의 신비로운세계.
파키스탄 까왈리와 국악의 신비로운 콜라보레이션. 뛰어난 연주력을 바탕으로 즉흥음악적인 요소를 활용해 한국의 민요와 카왈리의 접점을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해석해낸다. 파키스탄의 신비주의 이슬람문화인 Sufism(수피즘)에서 비롯된 전통음악 قوالی(Qawwali:까왈리)와 우리나라의 민요를 한국적인 정서에 맞게 재창조시킴으로써 기존의 방식을 벗어나 현대적인 어법을 모색하며 실험적인 음악을 지향하는 월드뮤직 그룹. 

Guest Musicians: 

해동 Headong
해동은 소리를 관찰하고 수집하여 작품활동을 하는 퍼커셔니스트이자 사운드 아티스트이다. 소리라는 재료를, 그 만의 소리 생태계로 만드는 걸 작품의 주된 표현방식으로 사용한다. 서아프리카의 여러 부족들의 퍼커션 & 보이스 및 각종 소리들에 매료되었던 것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등) 세계의 여러 소리들을 탐구해왔다. 자신만의 소리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밴드, 그룹 및 솔로로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청각과 후각의 자극을 통한 예술적 감각 확장에 대한 실험을 지속해 오고있다.

타잔로카 Tarzanloca
세계여행중 호주 다윈에서 디저리두에 영감을 받고 인도 바라나시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디저리두 연주자이자 전자음악 프로듀서 Tarzanloca(타잔로카). 축제 음악을 지향하는 그는 뉴질랜드에서 첫번째 솔로 EP 'Rain Forest로 데뷔 ,2018년 두번째 솔로 EP 앨범 Two Psychedelic hearts을 발표했다. 중국에서의 버스킹을 시작으로 독일,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 등 전세계의 다양한 지역축제와 패스티벌에 참여했으며 2020년 포르투갈에서 열린 세계 디저리두 축제에 한국을 대표해 초대되는 등 전 세계로 활동을 넓혀가고 있다.




문의
email:ess.ojs@gmail.com
tel:010-2648-4341
카카오톡: 동양표준음향사​




문의
email:ess.ojs@gmail.com
tel:010-2648-4341
카카오톡: 동양표준음향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