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도자료]

노선택과 소울소스NST & The Soul Sauce,  동양표준음향사Eastern Standard Sounds

‘시에라 네바다 월드 뮤직 페스티벌’ 초청


국내 레게 밴드 노선택과 소울소스가 올해 미국 갤리포니아 분빌에서 열리는  ‘시에라 네바다 뮤직 페스티벌’ 이하 SNWMF에 참여한다. 올해 국내 밴드로는 유일한 초청으로 SNWMF는 6월 17-19 3일동안 열리며  레게 올림픽 이라고 할수 있는 꿈의 무대로 꼽히는 유서깊은 페스티벌로 밥말리의 아들인 데미안, 지기말리, 레게의 아버지 지미클리프 등 레게 스타들이 총출연 올해 25주년을 맞이한 미국 서부권의 대표적인 월드뮤직 페스티벌이다. 국내에서는  윈디시티, 잠비나이가 초청된바 있다. 올해는 데니스보벨, 호레이스 앤디, 포스트 밥말리라고 불리우는 크로닉스 등의 레게 스타들이 대거 참여하며 노선택과 소울소스와 소속사 동양표준음향사디제이 청달스마일리송도 동시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노선택과 소울소스는 레게 뮤지션들의 드림팀이라 불리며 작년 올해 첫 앨범 <Heaven is Here/ Song for Rico>을 발표. 국내에선 유일하게 ‘후지락 페스티벌’ 초청을 받으며 음악마니아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같은해 여름 ‘홍콩 인터네셔날 레게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또 국내에서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화엄 음악제등 굵직한 대형 페스티벌에 모두 초청을 받으며 연주력과 음악성을 인정 받으며 화재를 일으켰다.


SNWMF teaser



이번 투어를 계기로 북미시장을 공략하는 일정의 투어를 계획하고 있는 소속사 동양표준음향사의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북미시장과 세계 월드뮤직 시장 진출을 위한 중요한 기회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올해 6월 일본의 거장 프로듀서인 ‘우치다 나오유키’와 작업 발매될 정규 앨범은 동양표준음향사와 미국의 점프업 레코즈를 통해 북미, 유럽, 일본등의 전세계 발매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NST & The Soul Sauce Selector                               Cheong Dahl Selector                                Smiley Song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