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lease

[입고] Rude Paper - Destory Babylon (CD)

동양표준음향사 2015. 11. 11. 22:36


자메이카에서 직접 만들어온 '루드페이퍼'의 2집 [Destroy Babylon]. 한국 레게 부흥에 도전한다.

1집에서 '쿤타'와 'RD'는 레게를 기반으로 힙합 덥스텝 심지어는 소울을 전혀 이질감이나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게 Rude Paper만의 음악으로 재창조 하는데 성공을 했다.

그러나 이들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또다른 음악적 변화를 시도했고 이번 음반에서는 좀더 Roots Reggae로의 전환을 추구하려 노력했다. 그리고 이들은 좀더 본질적인 레게 사운드로의 접근을 위해 자메이카행을 택했으며 그곳에서 'Bob Marley & the Wailers', 'Ziggy Marley and The Melody Makers' 같은 기라성 같은 밴드의 기타리스트인 'Earl chinna smith'를 만나게 된다. '루드페이퍼'는 그와의 음악 교류를 통해 본인들이 앞으로 보여줘야할 레게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됬으며, 현지에서 모든 연주자들을 직접 컨택 하고 모아 그 유명한 'Bob Marley'의 Tuff Gong Studio에서 그들의 2집 녹음을 시작하게 된다.

'Earl Chinna Smith'와 함께 'Bob Marley and Wailers'의 쎄션으로도 활동한 전설의 색소포니스트 'Dean Fraser',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Black Uhuru'의 'Mykal Rose', 'Bob Marley'를 비롯해 'Shaggy', 'Buju Banton', 'Laulryn Hill', 'Jimmy Cliff'의 쎄션으로 활약 했던 'Nambo Robinson', 자메이카 레게씬에 떠오르는 드러머 이자 프로듀서인 'Kirkledove Bennet' 등의 멤버들로 구성된 이번 루드페이퍼 2집의 연주자들은 이름 많으로도 많은이들의 기대감을 충분히 불러 일으킬만하다.


스토어 바로 가기 : http://www.easternstandardsounds.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78&cate_no=1&display_group=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