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CHEDULE

8월 13일 자메이카왕 X 동양표준음향사

동양표준음향사 2015. 8. 7. 02:57


박근혜 대통령 께서 느닷없이 임시공휴일을 만들었습니다. 때문에 광복절, 일요일 해서 총 3일 간의 화끈한 연휴가 시작되었는데요, 물론 쉬지 못하는 분들도 계신다는 것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토요일 휴일을 믿고 금요일에 모든 것을 불태우듯, 시작될 연휴를 믿고 목요일을 불태울 수도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8월 13일에 좀 놀아 보자는 얘기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홍대 앞 명물 레게바 자메이카왕과 동양표준음향사가 폭염 속 여러분의 권태와 짜증을 날려주기 위해 기획한 "임시공휴일 파티" 


동표사의 간판 셀렉타 송"베이스깡패"스마일리, 오"블루비트마스터"청달, 이"디지탈"능금이 골라주는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면서 자메이카왕의 시원한 분위기와 음료들을 즐겨보자구요! 그리고 얼마 전 앨범을 발표한 노선택과 태히언의 공연도 놓치지 마세요.


현대경제연구원 주원 이사대우는 임시 공휴일 지정의 경제적 파급 영향'이라는 보고서에서 임시 공휴일의 내수 진작 효과를 1조3100억 원으로 추산했답니다. 보고서는 우선 ▷전체 인구의 절반인 2500만 명이 쉬고 ▷임시 공휴일 1일 1인당 소비지출액은 7만9600원으로 ▷소비 지출의 구성비는 숙박(23.9%), 교통(28.2%), 식비(34.1%), 오락문화(13.8%)로 가정했다고 하네요.


이게 무슨 근거로 나온 소리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여러분들이 13일에 8만원 돈을 쓰면 거기서 14퍼센트 즉, 만원돈은 문화생활에 쓸 거란 얘기 아니겠습까? 그렇다면 입장료도 없는 이번 파티! 부담없이 오셔서 함께 즐길 수 있겠지요?

그럼 8월 13일에 뵙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