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운드와 분위기가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스튜디오 생기’에서 5명의 셀렉타가 모입니다 🎛🎚.

이번주 금요일 밤을 ‘불금’이라는 말로 만들어줄 이벤트가 22일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5시간에 걸쳐 진행됩니다.🔥

아시아부터 남미까지, 다양한 음악이 한곳에서 비벼지는 현장에서 함께 놀아요.

🏤 장소 : 생기 스튜디오 Senggi Studio
⏰ 시간 : 저녁 9시부터 2시까지
💸 입장료 : 15,000₩ (1 free drink)

📡 Line Up - DJ TXAKO (JPN)
- MIMI
- VON BUENO
- YOUNGMOND
- SMILEY SONG
.
🚨Special Guest DJ TXAKO : 일본 FUJI ROCK 페스티벌을 비롯하여, 스페인의 Rototom Sunsplash까지, 세계 각국을 돌며 중남미와 캐리비언 지역의 Mestizo, Patchanka, Cumbia 등의 음악을 선보이는 독보적인 스타일의 DJ TXAKO (Caribbean Dandy, Japonicus). 화려한 전대물을 보는 듯한 카리스마 넘치는 플레이를 하는 그녀의 셀렉션을 볼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다.
.
🚨MIMI : 50~60년대 점프블루스, 로커빌리, 개러지, 서프 음악을 비롯해 70년대~80년대 한국 가요와 아시아 훵크&디스코 레코드를 수집 및 플레이. 2016년 일본 할로윈 볼 Halloween Ball에 디제이로 참가했으며 2017년 인도네시아, 싱가폴, 말레이시아 투어를 시작으로 올해 초에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아시아 뮤직 투어. 레코드 수집을 좋아함.
.
🚨VON BUENO : 디제이, 프로모터, 레코드샵과 레게 사운드시스템 운영 등 다양한 형태로 언더그라운드 신에 기여해왔다. 부산과 서울을 오가며 많은 베이스뮤직 및 레게 아이콘의 국내외 공연에 디제이로 참가하거나 기획하였고, 한국 베이스뮤직 신의 키맨으로 알려져 여러 레이블, 크리에이터, 디제이와 교류하며 한국과 해외의 언더그라운드 신을 잇고 있다.
.
🚨YOUNGMOND : 페어브라더라는 이름으로, 2016년 8월 데뷔 앨범 <남편>을 발표했다. 레게의 태도와 무드를 기본으로 올 장르를 추구하는 ‘디제이 영몬드’로도 활동한다.
.
🚨SMILEY SONG : 온고지신을 모토로, 루츠뮤직을 플레이하는 셀렉타. 국내외 많은 이벤트에서 경험을 쌓는 중이다. 22일 생기에서는 워밍업을 시도할 예정이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